로고

탑팩토리
로그인 회원가입
  • 커뮤니티
  • 뉴스기사
  • 커뮤니티

    새로운 뉴스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뉴스기사

    새로운 뉴스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뉴스기사 탑팩토리 엔터테인먼트, 하반기 인터넷 방송 BJ 부문 모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탑팩토리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95회   작성일Date 22-10-14 16:34

    본문

    cc10dd34c9f4aed204221038a310f9d1_1665732826_0248.jpg



    MCN회사 (주)탑팩토리 엔터테인먼트에서 2022년 하반기 마지막, 인터넷 방송 BJ(신입)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터넷 방송 BJ의 수익과 자유로움을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있다. 특히 수익에 만족하지 못하는 직장인, 취업이 되지 않는 취준생, 특히 취업이 어려운 예체능 전공자들이 큰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심지어 필라테스, 요가, 트레이너, 모델, 아이돌 출신들도 인터넷 방송을 활용해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이런 상황에 BJ를 전문으로 육성하는 탑팩토리 엔터테인먼트는 각자의 재능과 끼에 맞춰 전문적이고 전략적인 자세로 성공적인 인터넷 방송 데뷔를 지원하고 있다.

    탑팩토리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BJ들은 아프리카TV, 팬더TV, 플렉스TV, 팝콘TV, 셀럽TV 등 다양한 방송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전했다.

    탑팩토리는 “1인 미디어에 도전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관련 엔터테인먼트가 늘고 있지만 진짜 전문성 있는 엔터테인먼트는 손에 꼽는다”고 전하면서 “전문성과 안전성 그리고 공정성까지 갖춘 엔터테인먼트는 탑팩토리가 유일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탑팩토리는 위약금이 없는 BJ엔터테인먼트로 시작해 안전하고 공정한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김민주 기자 kmj@itbiznews.com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https://www.itbiznews.com) 


    뉴스 링크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82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